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ne1 - lonely(Digital Single)

<naver>

 

2ne1 디지털 싱글 Lonely가 나왔습니다. 박봄의 싱글이 나온지 얼마나 됐다고,,; 빅뱅스럽습니다;;

앨범나온다길래 기대를 했는데, 디지털싱글로 1곡뿐이라서 아쉽긴합니다.

게다가 신나는 댄스곡이 아닌, 어쿠스틱 기타사운드에 미디움템포의 발라드였습니다.

기우였던걸까요;; 처음 듣자마자 이곡에 완전 빠져버렸습니다.

 

요즘 걸그룹과 차별됩니다. 뚜렷한 목소리..색다른 스타일..

다 똑같은 걸그룹..어떤노래가 어느그룹인지 알 수 없는 노래들..

팬이여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4명의 목소리가 너무 개성이 있어서, 파트마다 누구인지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왜 이렇게 파트가 짜여졌는지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유투브에 올라간 Lonely 뮤직비디오는 조회수를 300만을 넘었습니다.

"2NE1의 '론리' 뮤직비디오는 공개 13시간 만에 역대 유투브 K-POP 동영상 기록을 갈아치운데 이어 14일 새벽 200만을 돌파했다. 이어 14일 오후 3시 기준 320만의 클릭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이 곡은 2NE1의 히트곡을 담당했던 YG프로듀서 테디가 만든 곡으로 이별에 대처하는 여성의 쿨한 자세를 노래한 곡이다. " <스타뉴스>

 

저는 어제부터 계속 무한반복중입니다;

Lonely의  "니가 잘못한게 아니야, 내가이상한거야~" 이부분이 제일 좋네요~!ㅎ

그냥 애절하게 들립니다;

벌써 다음앨범이 기대되네요~ㅎ

 

아래는 조회수가 300만이 넘는 2ne1의 Lonely 뮤직비디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