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주에서 희망을 찾는 CREATIVE24

희망 창업 4기 동기이자 '기존의 차만 마시러 오는 'cafe'를 넘어선 방문 하는 사람들이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마음껏 공부하고 마음껏 의견을 교환하고 서로에게 발전을 기여할 수 있는 공간인 " CREATIVE24"의 '박우찬 대표'의 효자동 2호점을 방문했다. 비지니스를 앞세우기 전에 같은 어려움을 겪었고 같은 길을 걷고 있는 동료애를 더 느낄 수 있는 '박우찬 대표'를 만나는 것은 참 자극이 되었고 개인적으로 영감을 많이 받아왔다.


신도청 쪽에 위치해 있는데 효자동 'Tom and Toms'를 검색해서 방문하면 될 것 같다. 건물이 독특해서 한번에 알 수 있을 것이다. 1호점은 북대 안에 위치해 있다. 새로운 컨셉으로 2호점을 꾸렸다고 하는데 궁금했다.


크리에이티브24의 슬로건까지 만들었고, 아래 부분에 홍보 영상까지..돌아갔다~^^와우~


이분이 CREATIVE24의 '박우찬 대표'이다. 서글서글한 외모에 자상함이 풍겨져 나온다.



1호점에 대학생들이 많았다면 2호점은 직장인, 그리고 일반인 분들이 세미나 및 비지니스를 목적으로 많이 오시는 것 같았다. 그리고 인테리어는 더욱 고급스럽고 편안했다.


항상 이렇게 무언가 건설적인 이야기만을 하실 것 같은 모임들이 군데군데 형성 되어 있다. 그리고 무엇보다 하나,둘 이렇게 크리에이티브24로 모이면서 큰 문화공간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는 모습을 보면서 대표님의 인덕에 감탄할 수 밖에 없었다. 부정을 긍정으로 만들어 나가는 박우찬 대표님의 행보가 궁금해지는 이유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http://cafe.naver.com/creative24.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175&에서 확인하시면 될 것 같다.


알면 알수록 재미있는 것들을 채워나가는 CREATIVE24와 Doctorz가 함께 할 수 있는 것들에 관해서 더 많은 토론은 2호점에서 계속 될 듯 하다.